본문 바로가기

흰산마루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60ml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3종 간단해서

페이셜 마스크,팩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60ml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3종
20% 30,000원에서
24,000원 세일가
캐시적립 혜택 최대1,200원 적립 가능합니다.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60ml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3종 상품


팩보다 간단해서 더 좋은 수면팩♡ | 5종류의 기초화장품을 꼬박꼬박 바르며 15년을 지내다가 출산 후 전쟁같은 목욕시간에 간단하게 아기로션으로 떼우고 3년간 살아온 아기엄마입니다.
비립종인지 좁쌀여드름인지는 이렇게 많은 줄 최근에야 알았어요ㅠ나에게 투자를 조금이라도 해보자 하던 찰나에 발견한 수면팩~!
사실 수면팩은 잦은 화장으로 지칠때 꾸준히 사용했었는데 잠든동안 얼굴을 건조함과는 단절시켜주는 최상의 화장품이라 생각했었어요.실제 효과도 많이 봤답니다.
팩은 뜯어서 펼쳐서 붙이고 시간재고 끝나면 두드리고..너무 귀찮죠.늘 유통기한 임박에 버리기 아까워서 쓰곤했어요.
이 수면팩은 첨부한 동영상처럼 밀봉되어 있고 스패출라가 들어있어 손으로 뜨지 않아도 되니 위생적이에요~화장품은 체온에 변한다고 들었거든요.
개봉한 순간 상큼한 유자향이 나구요~제형이 꾸덕하지 않은 시원한 푸딩느낌이에요.촉감이 정말 좋고 얼굴에 발랐을 때 아~내 얼굴을 한겹 덮고있구나~하는 느낌이 들고 살살 문지를수록 상큼한 유자알갱이가 톡톡 향을 뿜어주네요.
푹 자고 일어나지 않아도 팩에 씌여있던 피부가 촉촉하게 남아있어요!
원래 꾸덕한게 잘 맞는 피부라 트러블걱정했었는데 이 제형도 상큼시원하게 잘 보호해줘서 저도 잘 맞고 향도 촉감도 딱히 호불호는 없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아침에 물세안만 해도 상쾌하구요~당기지않아 좋은 것 같아요.
이제 건조해지는 가을..건조한 겨울이 오잖아요!
이 제품으로 촉촉한,촉촉할 피부 준비하세요!


유자밭에~누워서 잠자는 기분♬ | 화장품 후기는 처음 써봐서..ㅎ열심히 써보겠습니다!
우선 브랜드를 보시면 한율의 경우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되요~
저는 피부가 좋은 편은 아니지만 예민하지는 않아서 고정적으로 이용하는 화장품은 없고 필요한 화장품은 쿠팡에서 적당한 가격대로 그때그때 아무거나 사서 쓰는 편이에요~이제 겨울이 시작되고 하니 살짝 피부가 건조한 느낌이 들어서 수분크림을 찾아보던 중에 유자수면팩을 보게 되었어요! 말씀드렸다싶이 저는 예민성 피부가 아닌지라 성분보다는 약간 향이나 텍스쳐에 더 관심을 가지는 편이라ㅎㅎ
여러분은 상품명에 60ml이라구 하면 어느 정도 크기인지 감이 오시나요…?저는 항상 감을 못 잡아서 배송 받고 생각보다 용량이 작아서 실망하기도 하는데ㅎㅎ유자크림의 경우 60ml으로 크기는 여자손바닥에 딱 들어오는 크기정도에요! 배송은 쿠팡이니만큼 안전하게 빠르게 잘 받았구요^^ 배송받으시면 유자크림과 여러가지 샘플(마몽드 로즈 워터 토너, 아이오페 모이스쳐 소프너,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에멀젼, 한율 쌀 진액 스킨, 한율 쌀 진액 에멀젼, 라네즈 크림 스킨 퀵 마스크 팩)이 들어있어요! 샘플의 경우 여행가실 일이 있으시면 딱 들고가시기 좋을 것 같아요~
크림의 효과는 아무래도 좀 오래 써봐야 알 수 있는지라 이용을 좀 더 해 본 후에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그때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장지 안에는 설명서와 스페츌라가 같이 들어있어요! 설명서는 뭐…다들 꼼꼼히 읽으시나요…?ㅎㅎ저는 패쓰^^ 그래도 1회 적정량은 100원 동전크기라고 합니다! 첫 사용인지라 각질제거까지 하고 나서 평소 바르던 스킨만 바르고 이용해보았어요! 와 근데 향이 진짜 대박이에여ㅠㅠ유자향이 정말정말 강합니다!뚜껑 열자마자 유자향이 막 쏟아져나와요♥저는 유자향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향이 얼마나 강한지 궁금해서 유자크림을 바른 위에 원래 이용하던 티트리크림을 발라보았는데 티트리 향이 완전 묻혀버릴 정도로 유자향이 강합니다! 수면팩이라 주무실 때 바르시고 주무시면 향긋한 향이 기분을 업시켜줄 것 같아요ㅎㅎㅎ텍스쳐같은 경우 이름이 수면팩이라 그런지 일반 수분크림보다는 좀 더 단단한?느낌이 있는 크림이에요~손등에 올려보았을 때 흘러내리지 않고 모양을 유지하는 정도!(사진 첨부하고 싶었는데 손이 너무 못 생겨서ㅠㅠ) 사진에서 잘 보이시는지 모르겠지만 노랑 알갱이들이 콕콕 박혀 있어요~유자 에센셜 비드라고 하는데 정확한 기능은 모르겠지만 얼굴에 바르시면 거의 바로 사라져요~뭔가 빨리 흡수가 되는 것 처럼 느껴져서 기분 좋더라구요!ㅋㅋㅋ얼굴에 바르고 후기를 써가는 중인데 수분 유지는 꽤 잘 되는 것 같아요!
정확한 기능은 좀 더 오래 써봐야 하겠지만 유자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써보셔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이용 3일 후기
저녁에 자기 전에 바를때는 촉촉한 느낌이에요. 근데 아침에 일어나면 약간 무거운 느낌?기름낀 느낌?으로 약간 답답한 듯한 느낌이 들어요ㅠ그래도 거의 아침에 바로 세안하니까 크게 상관은 없지만 뭔가 되게 피부가 답답한 느낌이에요.
그래도 뭐 피부가 뒤집힌다거나 트러블이 생긴다는 부작용은 없어요! 그리고 아직 3일밖에 안 써보았고 정확히 판단하기는 어렵지만 모공이 조금 작아진 느낌이고 피부가 좀 밝아진 느낌은 있어요!ㅋㅋㅋ제가 볼에 모공이 좀 많이 보이는데 이용 후에 조금 모공이 줄어들어 있는 느낌이라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한 통 이용 후 후기
제가 향에 익숙해지는 것인지 아니면 향이 점점 약해지는 것인지는 몰라도 바닥으로 갈수록 향을 잘 못 느끼겠더라구요ㅠㅠ그랴도 꾸준히 자기전에 얼굴에 발라본 결과 검조한 느낌이 좀 덜한 것 같긴 해요! 모공도 기분탓인지 아주 약간 줄어든 것 같기도 하구요ㅎㅎ 미백기능은 잘 모르겠지만 수분감에서 확실히 효과가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아주 좋음! | 자기 전에 바르는 크림이 똑 떨어져서
알아보던 와중에 한번도 써본 적이 없는 수면팩이란걸 보고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로켓배송으로 그 다음 날 받아보았으나 포장이 조금 아쉬웠어요. 에어캡도 없이 봉투에 담겨와서 깨지진 않았는지 걱정이 되었거든요. 다행히 멀쩡했지만 텀블러도 그렇고 파손 될 수 있는 상품은 상자에 포장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스크같은 건 박스에 넣어오는데 오히려 이런 게 봉투포장이 맞지않나 싶어요.
배송 이야기가 길어졌는데 상품에 대해 써볼게요~

*개봉*
노란 겉박스와 같은 색상 케이스의 귀여운 크림형 수면팩입니다. 스패츌러와 속뚜껑이 있어요.
샘플은 어떤 게 올까 했는데 사진에 있는 그대로 아이오페,한율라인으로 받았어요.
온라인으로 주문하다보니 샘플 받을 일이 예전보다 적어서 아쉬웠는데 아주 유용하게 쓰겠어요.^^
– 마몽드로즈워터토너
– 한율쌀진액스킨
– 한율쌀진액에멀젼
–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소프너
–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에멀젼
– 라네즈 크림 스킨 퀵 마스크 팩

*향*
100퍼센트 고흥유자 원료를 쓰는 만큼 유자향이 강했어요. 겨울에 유자차를 달고 사는 만큼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 향료의 향과 달리 흡수되고 나니 유자향이 날아갔어요~ 머리아픈 향이 아녜요~

*텍스쳐*
처음 열었을 때 아이스크림같다 생각했어요. 젤라또처럼 탱글탱글한 질감인데 막상 바르면 꾸덕거리지 않고 부드러워서 흡수가 잘 돼요. 유자알갱이가 눈에 보이니까 약간 녹은 유자젤리같기도하고요~ㅎㅎ
무거운 크림느낌을 싫어하기 때문에 수면팩이 혹여나 무겁지 않을까 했지만 촉촉한 느낌만 있지 겉돌지 않아 이것도 좋았습니다.

*효과*
3일동안 자기 전에 바르고 잠들었어요. 아직 주름개선+미백효과같은 건 모르겠지만 확실히 느끼는 점은 아침피부가 촉촉하다는 거예요.
세안하고 화이트닝크림을 바르면 건조하다보니 약간 들뜨는 느낌이 있어 뚜들뚜들하며 발랐는데
수면팩을 쓴 3일동안은 로션바르듯이 펴발라도 잘 먹어서 효과가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첫 수면팩을 잘 선택한 것 같아 뿌듯합니다~
한율은 써본 적이 없어서 이름만 듣고 한방라인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넘 좋아서 갈아탈까 싶어요.
강추해요!bbb

+ 유통기한은 2022년
개봉후 사용기한은 12개월입니다.


향, 보습력, 순함 최고 수면팩! | – 구매 이유
샘플로 받은 거 사용했는데, 정말 맘에 들더라고요~
슬리핑팩은 안사는 편인데 이건 정말 좋겠다~해서 구매했어요.

-제품 개봉기
유통기한 넉넉하고요. 통 크기는 손바닥에 딱 들어갑니다.
흰색씰을 떼면 유자향이 진짜 쫙~퍼져요! 최고!

-사용 후기(내가 만족한 점!)
1. 자기 전에 넉넉히 크림바른다는 생각으로 듬~뿍 바르고 자요.
그러면 그 다음날 세수할 때 정말 촉촉하고 약간 트러블기 있던것까지 좀 가라앉는 것 같아요.
베이스메이크업할 때 잘 먹어서 그날 피부 표현할 때 좋아요!

2. 피부에 트러블이 안나고 순하고 보습력이 좋아요!
다른 제품은 혹시 트러블날까 걱정인데 한율거는 제 피부에는 정말 다 잘 맞네요.
(피부- 민감성, 트러블 약간있어요.)

3. 향이 최고입니다. 정말 유자향이 상큼하고 기분까지 좋게 해줘요.
화학적 냄새 아니고 진짜 유자향입니다!

-얼마나 사용가능한 양일까?
샘플로 3번정도 넉넉하게 사용해서 60ml면 50번은 충분히 쓰고도 남을 양이라고 추측해봐요~

구매해서 사용한지는 일주일째고 2일에 한번씩 바르고 자는데, 계속 써보고 추가 후기 올릴게요.


리얼 유자의 향과 리얼 유자의 알갱이가 여기 있어요!! | 요즘 날씨가 좀 미친 것 같아서…
낮에는 반 여름이고 밤에는 가을이라 하루 사이에 환절기가 되어서;;
피부가 죽어가더라구요…

원래 수면팩을 따로 쓰는 편은 아닌데 약간 위기감 느끼다가
친구가 추천해줘서 사봤어요 (+기초화장품 세트 붙어있어서…)

달빛유자가 원래 엄청 귀여운 고양이 씨엡이 있어서
알고는 있었는데 써본 적은 없었거든요
그 유자 고양이 아시는 분…? ㅠㅠ 졸귀….

암튼 로켓배송이라서 바로 다음 날 왔어요
기초화장품세트는 그냥 슥 훑어봐서 퀵마스크팩도 있는지는 몰랐는데
뭔가 필름타입 샘플도 있어서 ?? 하면서 꺼냈..ㅋㅋㅋ
저는 워시오프 타입을 굉장히 귀찮아하는데 그냥 흡수시키는 마스크팩이라서 좋네요

에멀젼이랑 토너도 초미니미들이지만 종류별로 들어있어서 나름 알찬듯.
대신(..?) 장미토너는 스킨팩 가능할 정도로 왕큼.

본품인 유자수면팩은 생각보다 무게가 좀 있는데..
당연하지만(?) 저렇게 한 번 필름 처리가 되어있어욥
깔끔하게 뜯어져서 좋았음.. 저런거 테두리에 종이 남으면 개스트레스 받음…

근데 향이 진짜 좋아요
혹시 진짜 유자 사서 썰어보신 분 계신가요
저는 유자청 만드려고 유자 많이 썰어봤는데 리얼유자(?)랑 똑같은 향이 나요
유자향 개 팡팡..!!!!
크림 떠 보면 뭔가 유자로 추정되는 무언가도 보여요
크림은 약간.. 기름지지 않고 젤 크림 타입.

개인적으로 넘 오일리한 크림은 얼굴에 바르면 갑갑하고 간지럽기 때문에
기대한 타입이라서 좋았어요
젤타입 치고는 약간 무게감이 있는데 기분나쁜 무게감은 아니고
아 뭔가 많이 들어있구나~하는 그런 무게감..?ㅋㅋ

바를 때 유자 알갱이가 좀 신경쓰이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저는 별로 신경 안 쓰였어요 그런거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찐 유자 들어갔구나 싶기도 하고.

온 날 바로 바르고 잤는데 넘 피곤해서 바르기만 하고 안 두드리고 그냥 자는 패악을 부렸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엄청 많이 뭉친 한 군데 빼고는 다 스며들었네요 개굿 bb
제대로 잘 바르고 두드리고 마사지 해주고 자면 더 좋을 것 같아요bbb

무겁지 않고 수분 좀 빵빵하고 자기 전에 향 상크미한 수면팩 바르고 싶으시면
요거 써보시면 좋을 듯.
피부예민인간인 제가 바르고나서 별 일 없었으니 어지간하면 별 일 없을 듯.

별 다섯개 추천 ㅇㅅㅇb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60ml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3종 상품구매


The post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60ml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3종 간단해서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60ml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3종 간단해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